728x90

    맥도날드 신메뉴 스프링 블라썸 콘​

    스프링블라썸콘

    맥도날드에서 봄 스폐셜로 

    벚꽃 향내가 날 것 같은

    스프링 블라썸 콘이 나왔습니다.​

    가격은 900원

    스프링블라썸콘 2개


    시즌 한정 스프링 블라썸 콘

    본격 봄나들이 시즌에 맞아 

    맥도날드에서 봄의 싱그러움과 

    핑크 빛나는 스프링블라썸콘이 출시했는데요. 

    시즌 한정 상품이라 2018년 6월까지밖에 맛볼 수가 없어요. ㅠㅠ 


    주말에 봄 소풍 가실 때 

    아이스크림 하나 들고 가면 좋을 것 같네요.

    스프링블라썸콘 900원

    기존 소프트아이스크림 위로 

    봄 향기 나는 핑크한 초콜릿이 올라가 있네요. 

    이전에도 맥도날드에서 아이스크림 위로 

    캐러멜을 올린 솔티드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궁금해서 바로 사 먹어 봤습니다. 

    예전에 스폐셜로 나왔던 아이스크림 메뉴와 

    비교했을 때 이펙트는 약한 편이어서 아쉬웠어요. 

    잘 먹었어요~ 스프링 블라썸 콘


    '공감'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블로그 구독도 부탁드립니다.(네이버이웃 추가)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