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빙그레 신메뉴 메로나맛 메로나보틀

    메로나보틀

    빙그레에서 새로나온 메로나 맛 메로나보틀

    편의점 방문 후

    무심하게 음료진열대를 보던 중

    연두색으로 눈에 띄게 자리잡고 있던 메로나보틀 발견

    가격은 편의점이라서 1,500원..

    (우리동네 메로나바는 400원인데...)

    검색을 해보니

    홈플러스에서 메로나보틀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네요.

    메로나보틀2


    메로나보틀 성분

    메로나보틀 성분

    칼로리 : 209 kcal

    용량 : 230 ml

    귀찮아-[이모티콘]어밴드

    메로나보틀3

    보틀 안에 정말로 메로나 바가 있는 것 같네요.ㅋㅋ

    메로나 + 우유 

    메로나보틀4

    맛을 보고 난 후 

    분명 이건 메로나 맛입니다 ㅋㅋㅋㅋ

    처음엔 음료 안에 메로나 맛이 나서 

    "이거 완전 메로나 녹여서 담아 논건데"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이 맛이 괜찮았습니다.

    드셔보신 적 없으신 분들은 한번 맛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메로나 아이스크림에서 너무 차가워서

    살짝 놓칠 수 있는 메로나 맛의 부드러움을 

    한층 UP되서 느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감'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블로그 구독도 부탁드립니다.(네이버이웃 추가)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