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수궁 돌담길 입구에 있는 림벅와플

    안녕하세요. 덕수궁 돌담길을 산책 할때 쯤

    항상 인파가 붐비어 눈요기만 했던

    림벅와플을 방문했습니다.

    방문한 날은 다행히 손님이 적어서

    구매도 하고 사진 리뷰도 남기네요.

    림벅와플 간판

    수제와플 전문점 답게 

    한입 베어물은 것 같은 와플로 

    디자인된 간판이네요.

    림벅와플 감사글

    벨기에 전통 프리미엄 수제 와플

    림벅와플 덕수궁점이 벌써 6년째라고 하네요.

    림벅와플 홍보

    림벅와플 메뉴 및 가격 정보

    림벅와플 메뉴

    보편적으로 알고 있던

    와플과는 다르게 여러가지 토핑과 종류가 있네요.

    저희는 생활의 달인 추천

    와플 블루베리 크림치즈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 가격은 4,600원 )

    림벅와플 1

    주문 후 10분 정도 지난 후

    완성된 블루베리 크림치즈 와플입니다.

    따뜻한 와플위로 

    크림치즈와 블루베리가 큼직하게 올라가 있네요.

    림벅와플 2

    한입 베어 먹어 본 후

    크림치즈와 블루베리 그리고 와플

    새콤하면서도 단백한 맛의 조화가

    정말 일품입니다!!

    잘먹었어요. 블루베리 크림치즈 와플


    '공감'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바로가기) 블로그 구독도 부탁드려요.

    (네이버이웃 추가)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