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엔 미역국이 진리 - 포스코센터 보돌미역

    회사 동료 생일인데 아침도 못먹고 온 그날.

    미역국은 먹여야겠다는 신념으로 

    삼성역 - 논현역 부근에서 미역국집을 폭풍검색을 했습니다.

    다행히 회사 근처 포스코 센터에 

    미역국 전문점 보돌미역이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생일자를 위한 굿초이스~)

    보돌미역 간판

    포스코센터 지하 1층에 한켠에 자리한 보돌미역 도착

    보돌미역 입구

    전복 가자미 미역국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전복도 나중에 한번 먹으러 와야겠네요.)


    보돌미역 메뉴 및 가격 정보

    보돌미역 메뉴1

    대표메뉴 가자미 미역국, 

    조개 미역국, 

    소고기 미역국


    (개인적으로 가자미 미역국도 맛있지만 

    집에서 먹는 것 같은 소고기 미역국도 추천추천)

    보돌미역 메뉴2


    활전복 가자미 미역국, 

    활전복 조개 미역국, 

    활전복 소고기 미역국


    보돌미역 메뉴3

    보돌미역 메뉴4

    단품메뉴 중 석쇠불고기도 하나 주문해야겠네요.

    보돌미역 메뉴5

    보돌미역 메뉴6


    보돌미역 대표메뉴 가자미 미역국과 석쇠불고기

    가자미 미역국

    드디어 등장한 가자미 미역국,

    약간 생소한 가자미 미역국

    개인적으로 가자미를 생선 비린내 때문에 별로 좋아하지 않아

    쉽게 선택하기 못했지만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에 주문했습니다.

    하지만 생각 외로 가자미 미역국에서는

    전혀 생선 비린내는 나지 않았고

    미역국의 국물과 잘 어울러져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을 좋았네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가자미의 가느란 뼈가

    미역국 안에 있어서 살짝 먹기 불편했어요.

    보돌미역 석쇠불고기

    약간 불맛나는 석쇠불고기도 근접샷~

    그래도 생일인데 불고기는 먹어야겠죠?

    보돌미역 풀샷

    푸짐하고 정갈하게 나온 한상 차림이였네요.

    또 올게요 보돌미역~

    '공감'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바로가기) 블로그 구독도 부탁드려요.

    (네이버이웃 추가)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