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왕십리 매콤 중독 직화쭈구미 먹으러 GoGo.

    쭈피랑 간판

    안녕하세요. 평소에 자주 오는

    맛집이지만

    드디어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왕십리역 엔터식스 4층에 

    푸드코트에 있는데요.

    ( 푸드코트에서 식사 주문 XX )

    4층으로 올라 온 후

    푸드코트 주문 하는 곳에서

    조금만 가면 보여요~

    쭈피랑 메인디쉬

    문앞에 쭈피랑 대표메뉴들이

    보이네요.

    직화쭈꾸미 볶음 1인 9.000원

    직화쭈꾸미 & 고르곤 졸라 피자 Set 1인 11.000원

    직화쭈구미 & 꿔바로우 Set 1인 13.000원

    왕십리 쭈피랑 메뉴 및 가격

    쭈피랑 메뉴1

    메뉴 및 가격을 미리 보고 가면

    메뉴 선택에 후회는 없겠죠?

    기본적으로 Set메뉴는

    밥, 나물, 묵사발, 샐러드

    나오네요.

    사이드 메뉴로

    고르곤졸라피자, 꿔바로우

    새우튀김이 준비되어 있네요.

    쭈피랑 메뉴 2

    저희는 미리 먹고 싶었던

    직화쭈꾸미&꿔바로우 Set을

    주문했습니다. ( 2인 )


    입맛 돋아주는 묵사발 등장! 기본반찬이에요.

    쭈피랑 묵사발

    이곳에 오면 식전에 

    위를 달래줄 

    묵사발 입니다.

    새콤한게 맛있어요.

    항상 저는 음식 나오기 전에

    한그릇 다 비운다는...

    쭈피랑 기본반찬

    직화 쭈꾸미와 밥에 같이

    비벼먹게 자른 상추와

    무우, 콩나물입니다.

    불 맛나는 쭈꾸미 볶음에

    같이 먹으면 아삭한 식감 UP UP

    직화쭈꾸미볶음 & 꿔바로우

    쭈피랑 쭈꾸미

    쭈피랑 쭈꾸미 근접

    보기만 해도 침샘을 자극하는

    매콤한 직화쭈꾸비 등장~

    매운 정도를 주문 전 정할 수 있습니다.

    ( 순한 맛도 가능)

    개인적인 제 입맛으로는

    순한맛도 좀 매운편이었어요.

    ( 기분 좋은 매콤함 이랄까??)

    커다란 대접으로 주는 밥 위에

    쭈꾸미와 야채들을 올려

    스윽스윽 비벼먹으면 Good

    쭈꾸비 하나 하나에

    양념맛이 잘 베어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쭈피랑 꿔바로우

    쭈피랑 꿔바로우 근접

    보기만 해도 급 땡기는

    ( 포스팅 쓰는 지금도 먹고싶네요...ㅠㅠ )

    쫄깃한 꿔바로우입니다.

    한번 이곳에서 꿔바로우를 먹은 이후로

    주로 꿔바로우 Set을 시킵니다.

    큼직하게 나온 꿔바로우를

    집게와 가위를 통해

    먹기 좋게 자릅니다.

    자른 후 소스에 나두면

    금방 베어드니

    바삭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천천히 자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부먹파라 미리 소스가

    꿔바로우에 스며들게

    잘라 놓았습니다.

    식사를 마치신 후

    매운 속을 달래줄 아이스크림도

    서비스로 먹을 수 있습니다.

    ( 사장님의 배려에 감사^^)

    왕십리 쭈피랑 직화쭈꾸미 & 꿔바로우

    맛있었어요.

    쭈피랑 영수증

    영수증 인증합니다.


    '공감'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바로가기) 블로그 구독도 부탁드려요.

    (네이버이웃 추가)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