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포스코센터 지하 1층 수제초밥, 소바 전문점 - 스시마이우 키친

    스시마이우 키친 정문

    안녕하세요.

    포스코사거리 선릉 및 삼성역 주변은

    정말 맛있고 깔끔한 음식점이

    많은 것 같아요.

    오늘은 포스코센터 지하1층에

    위치한 스시마이우 키친을 방문했습니다.

    스시마이우 키친 인생도

    "인생도 초밥처럼 날로 먹고 싶다"

    입장 후 자리에 앉자 마자 보이는

    위의 사진의 네온사인처럼

     "날로" 쫌!! 먹고 싶네요. ㅋㅋ

    스시마이우 키친 내부

    손님이 앉은 자리에서

    직접 요리 및 초밥 만드는 것을

    볼 수 있네요.

    ( 사진은 부재중이실때 살짝 찍었어요. )

    스시마이우 키친 메뉴

    스시마이우 키친 헛개수

    구수하고 깔끔한 

    헛개수차가 나오네요.

    그냥 물이 나오지 않고

    헛개수 하나로

    손님을 위해 배려하는 모습이

    느껴져 좋았네요.

    스시마이우 키친 메뉴1

    메뉴 1 - 정식

    수제 초밥정식 : 13.900원

    자가제면 소바정식 : 9.900원

    생연어로 만든 사케동정식 : 11.900원

    일본식 회덮밥 지라시동정식 :12.900원

    스시마이우 키친 메뉴2

    단품 및 사이드 메뉴도 

    준비되어있네요.

    좀 고민을 한 후

    처음 와보았으니 

    대표메뉴 수제초밥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스시마이우 키친 - 수제초밥 정식 ( 13.900원 )

    스시마이우 키친 초밥정식

    수제초밥 정식 풀샷입니다.

    맨 위에는 10pcs 초밥과

    미소된장국, 메밀소바, 커다란 새우튀김이

    이루어져 있네요.

    락교와 단무지를 테이블 왼쪽끝에

    리필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네요.

    스시마이우 키친 새우

    커다란 새우튀김과

    식사 후 입가심으로 먹을

    방울토마토네요.

    스시마이우 키친 초밥

    스시마이우 키친 초밥2

    초밥은 적당한 온도에

    촉촉함과 신선함을

     잃지 않은 초밥~

    부페에서만 먹던 초밥과는 역시 다르네요...

    스시마이우 키친 소바

    저는 개인적으로 소바 육수와

    섞여서 나오는 메밀 소바보다는

    메밀을 육수에 적셔먹는걸 좋아합니다.

    면이 불지 않아 탱탱하거든요

    스시마이우 키친 양념장

    취향에 따라 무채와 파채 그리고 와사비를

    적당량 덜고

    스시마이우 키친 메밀소바2

    촉촉 적셔먹어보았습니다.

    맛있군요 ^__________^

    스시마이우 키친 메밀소바3

    개인적으로 이곳의 메밀소바는

    육수의 감칠맛이 일품입니다.

    메밀소바는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잘먹었습니다.


    '공감'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바로가기) 블로그 구독도 부탁드려요.

    (네이버이웃 추가)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