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보물상자와 해골 SLUBAN E312 리뷰

    더 많은 미니피규어 정보를 원하신다면

    왼쪽 상단의 카테고리를 클릭

    일상(대메뉴) 클릭 -> 취미 목록을 눌러주세요.

    보물상자와 해골 SLUBAN E312 조립완성​

    색상 : ★★★★★ 

    디테일 : ★★★★☆

    피규어 구성 : ★★★★★

    구매 경로 : 

    SLUBAN 의 제품의 품명은 E312 입니다.

    캐리비언의 해적을 모티브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따로 블럭의 이름이 없어서 제가 그냥 보물상좌와 해골이라고 지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오래전에 온 해적이 보물상자를 놓지 않고 죽었고

    이를 발견한 해적의 모습을 표현했는데요.

    제품사진에는 앵무새가 하나였는데 하나 더 왔네요 ㅎㅎ

    저렴한 가격에 구성품도 풍부하고 프린팅이나 색감도 전체적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캐리비안의 해적 배 시리즈를 모으시는 분들이면 

    위 제품과 같이 디오라마 하신다면 좋을것 같네요.


    '공감'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바로가기) 블로그 구독도 부탁드려요.

    (네이버이웃 추가)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