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배트맨에 깃든 데드풀 PG-1595 리뷰​

    배트맨에 깃든 데드풀 PG-1595 조립완성​

    색상 : ★★★★☆ 

    디테일 : ★★★☆☆

    피규어 구성 : ★★★☆☆

    구매 경로 : 

    DC 히어로 중에 히어로 배트맨 시리즈입니다.

    배트맨에 깃든 데드풀 인데요.(이것도 이름을 잘 모르겠어서 제가 작명했어요...)

    PG-1595 제품명을 가지고 있네요.

    구매 전 썸네일 이미지에서는 좀더 선명하고 손에 들고있는 것도 다른 프린팅이였는데

    온 제품은 약간 다르네요....쩝...(프린팅이 벗겨진건가???)

    잘보시면 신기하게도 가슴 마크에는 배트맨 무늬에 가면도 배트맨 꺼인데

    벨트만 데드풀 마크를 가지고 있네요 ㅋ


    '공감'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바로가기) 블로그 구독도 부탁드려요.

    (네이버이웃 추가)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