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난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일상/맛집] - [학동역 맛집] 스파지오 파스타


    한창 직장인들의 점심 peek시간을 조금 지난 1시!

    손님이 없을 줄 알았는데 이게 왠걸...

    사람들이 꽉차서 날씨가 좀 풀리긴 했지만 밖에서 기다려야 했습니다...

    탄 입구1탄 입구1탄 입구2탄 입구2

    기다리는 동안 외부 사진을 열심히 찍었죠!


    [아래의 화살표를 누르시면 슬라이드 내의 메뉴 사진이 변경됩니다.]

    0123456

    [위의 사진을 클릭하시면 사진이 확대됩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점심 메뉴는 돈까스,우동,덮밥, 라멘 등등 제가 좋아하는 걸로만 배치되어있네요 히힛~

    점심 식사 뿐만 아니라 퇴근 후 가볍게 한잔하기 좋은 안주 및 술도 있네요

    탄 메뉴판탄 메뉴판

    밖에서 보기에는 굉장히 좁아보이는데..

    탄 내부1탄 내부1탄 내부2탄 내부2
    탄 내부3탄 내부3탄 내부4탄 내부4

    안에서 보니 내부가 생각보다 크다는걸 알수 있었어요~


    탄 점심식사 현황탄 점심식사 현황

    저는 돈까스종류를 전부 먹어 보고 싶어서 모듬 돈까스는 주문하였습니다~


    모듬돈까스모듬돈까스

    돈까스도 맛있었는데~ 음...소스 덕분에 더욱 맛있었어요~

    모듬돈까스 소스모듬돈까스 소스

    로스까스로스까스

    김이 모락모락 나는 로스까스~


    김치나베김치나베

    그리고 따뜻한 김치나베까지~



    지난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일상/맛집] - [학동역 맛집] 스파지오 파스타


    다음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일상/맛집] - [학동역 점심식사] 이자카야 켄켄 - 일본음식전문


    '공감'버튼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