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난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강남역 맛집] 장인닭갈비 - 닭갈비를 모짜렐라 치즈몽땅


    편의점 사장님도 비싸서 잘 못 먹는다는 하겐다즈입니다.

    굉장히 추운 겨울인데 무슨 아이스크림이냐구요?

    오히려 추운 겨울에 먹는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습니다~

    거기다가 이번엔 겨울 한정으로 나온 

    하겐다즈의 아즈키모찌와 그린티모찌를 소개합니다.


    하겐다즈 아즈키모찌

    하겐다즈의 아즈키모찌입니다.

    하겐다즈 아즈키모찌

    하겐다즈 그린티모찌

    하겐다즈의 그린티모찌 입니다.

    하겐다즈 그린티모찌

    하겐다즈 영수증

    ​가격은 역시 편의점 아이스크림 제왕이라 그런지 쌔네요..

    하겐다즈 아즈키모찌

    ​아즈키 모찌를 한번 뜯어볼까요?

    하겐다즈 아즈키모찌

    ​꽝꽝 얼어서 정말 떠먹기 힘드네요..

    이거 하나 먹기 힘든데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일하는 직원분들은 얼마나 힘들겠어요 ㅠㅠ

    이야기 듣기론 아이스크림가게 직원분들은 손에 멍이 자주 든다고 하네요.

    손님들이 자주 사가는 아이스크림은 뜨기 쉬운데

    가끔씩 사람들이 잘 먹지 않는 아이스크림을 주문하게 되면

    직원분들의 눈에서

    "내 손이 부러질 수도 있는 데 정말 이것을 먹어야겟니?"

    라는 원망섞인 눈빛을 느낄수 있다고 하네요.


    하겐다즈 아즈키모찌

    하겐다즈 아즈키모찌

    하겐다즈 아즈키모찌

    하겐다즈 아즈키모찌

    ​하겐다즈 아즈키모찌의 핵심인 모찌 입니다.

    하겐다즈 아즈키모찌

    맛있었어요~


    11번가에서 저렴한가격에 판매하네요(무료배송)-아래링크클릭

    하겐다즈 아즈키모찌,그린티모찌 구매링크

    지난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강남역 맛집] 장인닭갈비 - 닭갈비를 모짜렐라 치즈몽땅


    다음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아이스크림] 딸기트리설빙 - 설빙


    '공감'버튼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