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난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역삼역 맛집] 청담 - 육회 비빔밥


    안녕하세요.

    강남역 맛집을 열심히 찾던 중~

    강남역에서는 닭갈비로는 이곳이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괜히 맛있다고 하는게 아니드라구요~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와 150M 정도 직진하게되면 오른쪽에 언덕이 보이는데요.

    언덕을 오르게 되면 밑의 사진처럼 이전오픈!! 장인닭갈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장인닭갈비 외부사진장인닭갈비 외부사진

    이전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외부가 정말 깔끔하네요~

    장인닭갈비 외부사진장인닭갈비 외부사진


    내부 사진입니다.

    내부가 꽤 넓은편 이였는데 많은 분들이 식사 중이셔서 놀랐습니다.

    장인닭갈비 내부사진장인닭갈비 내부사진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사진 중앙에 보이는 기둥이 샐러리 및 상추등을 먹을수 있는 

    Self Bar가 있었습니다.

    SelfBar에는 상추 및 꺳잎, 양상추샐러드, 된장, 무쌈등이 비치되어있습니다.

    사람들이 많네요~


    장인닭갈비 메뉴1장인닭갈비 메뉴1장인닭갈비 메뉴2장인닭갈비 메뉴2

    메뉴판을 보시면 닭갈비 치고는 좀 가격이 있는것 같네요..

    아닌가요? ㅋㅋ

    다른분들은 1인분에 만원정도 하신다고하셔서...

    예전에는 좀더 저렴하게 먹었던거 같은데(아..물론 다른 닭갈비 집이였습니다)

    저희는 닭갈비 2인분, 모짜렐라치즈,음료는 럭키봉봉 을 시켰습니다.

    닭갈비 다 먹은 후 볶음밥을 ㅎㅎㅎㅎㅎ

    점심 세트는 저렴한 편이네요~

    역시 점심대 강남역 직장인들의 잡기위해서는 할인은 기본이죠!!

    장인닭갈비장인닭갈비

    ​대박....모짜렐라치즈가 중앙에...

    장인닭갈비 럭키봉봉장인닭갈비 럭키봉봉

    ​럭키봉봉입니다.

    귤주스인데요. 안에 귤이 들어있네요.

    의외로 닭갈비에 잘 어울리는 음료 였습니다.

    둘이서 먹기에 딱 적당한거같해요~


    장인닭갈비 한젓가락장인닭갈비 한젓가락

    ​닭갈비에 치즈를 몽땅 묶혀서 먹으면 히힛~

    닭갈비를 다 먹은 후 볶음밥을~


    [아래의 화살표를 누르시면 슬라이드 내의 사진이 변경됩니다.]

    01234

    [위의 사진을 누르시면 사진이 확대됩니다.]

    볶음밥을 볶으시는 직원분의 손놀림이 

    너무 프로페셔널에서 ㅎㅎ

    열심히 사진을 찍었습니다.


    장인닭갈비 볶음밥장인닭갈비 볶음밥

    볶음밥은 1인분을 시켰네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잘먹었어요~

    지난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역삼역 맛집] 청담 - 육회 비빔밥


    다음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명동 맛집] 명동교자 - 마늘향 듬뿍


    '공감'버튼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클릭)블로그 구독도 부탁드립니다.(네이버이웃 추가)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