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난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강남역 맛집] 장인닭갈비 - 닭갈비를 모짜렐라 치즈몽땅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곳을 찾아서 명동을 찾았습니다.

    역시 외국인 관광객 분들의 메카 답게 사람들이 정말 많네요.

    길가에 넓게 퍼져있는 간식거리도 열심히 구경하면서

    쉬림프버터구이도 하나 먹고(가격이 6000원....ㄷㄷ)

    날씨는 추웠지만

    워낙 많은 사람들 덕분에 추위가 덜느껴지는...

    골목길을 지나 겨우 명동교자를 찾았네요~

    명동교자 외부명동교자 외부명동교자 내부명동교자 내부

    ​​입구를 지나 들어서게되면 

    ​워낙 손님이 많다보니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네요.


    명동교자 메뉴사진명동교자 메뉴사진

    ​메뉴는 정말 간단하네요~

    칼국수,비빔국수,콩국수,만두

    빨리 지나가야되서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햇네요..ㅠㅠ

    명동교자 사탕명동교자 사탕

    ​자리에 앉자 마자 사탕을 ㅋㅋㅋㅋ

    나중에 먹고 나니 자일리톨 사탕이였어요.

    센스있네요~ 

    저희는 국수 2개와 만두를 시켰어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2명이 오면

    칼국수 하나를 시키고 만두를 시킨다고해요.

    그 이유는 양도 많기도 한데

    더불어 부족하면 국수를 리필해주기 떄문이죠!!

    아 그리고 이곳은 주문과 동시에 선결제를 합니다.

    워낙 손님들이 많다보니 카드나 현금을 드리면 

    결제 후 남은 잔액을 돌려주시네요~


    명동교자 만두명동교자 만두

    만두와 김치가 먼저 나왔네요~

    신기하게 1인 1김치를 ㅋㅋㅋ

    김치를 워낙 많이 드시니 개별적으로 주시나봐요~

    명동교자 칼국수명동교자 칼국수

    국수도 나왔네요

    명동교자 칼국수명동교자 칼국수

    명동교자 김치명동교자 김치

    흠.. 이곳의 별미는 역시 김치 인거 같아요

    알싸한 마늘향을 듬뿍 가지고 있는 김치와

    국수 및 만두를 먹고 있으면 

    입안에서의 담백한 국물맛과 알싸한 마늘향이 어우러져

    입안을 가득채우네요.


    저희는 점심에 부페를 먹고 배가 부른 상태 였는데도

    정말 맛잇게 먹었어요.

    명동교자 만두명동교자 만두

    명동교자 칼국수명동교자 칼국수

    ​칼국수와 만두를 요로코롬 떠서 한입에 ㅋㅋㅋㅋ


    명동교자 계단명동교자 계단

    ​다먹은 후 이곳에서 다시 나갈 준비를.

    휴지 및 이쑤시개를..

    명동교자 명함명동교자 명함

    명동교자 역시 맛잇었어요~

    잘먹고 갑니다~


    지난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강남역 맛집] 장인닭갈비 - 닭갈비를 모짜렐라 치즈몽땅

    다음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학동역 맛집] 만두의 전설 - 추운날 생각나는 전골


    '공감'버튼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