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난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박씨삼남매 - 태국여행 1일차 - 1 (2017.11.11)


    안녕하세요.

    이제 점점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는거 같네요.

    이제 슬슬 몸을 움직이면서 나들이의 계절이 다가온거 같습니다.

    서울에서 가장 나들이 가기 좋은 곳을 뽑으라면

    역시 서울의 남산만큼 나들이 가볼만한 곳이 없겠죠?

    저도 이만때쯤이면 남산타워를 가는 것 같아요.

    올해도 안가볼수 없겠죠?

    남산타워

    남산타워

    매년 남산타워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거 같아요.

    외국인 분들도 정말 많으시군요~

    최고야-[이모티콘]어밴드

    가슴이 탁! 맞힐때

     이곳에 와서 

    쉬원한 바람을 맞으며

    저멀리 풍경을 바라본다면

    막혔던 가슴이 뻥 뚤리는 기분입니다.


    남산타워

    남산타워

    남산타워

    난간에 묻긴 자물쇠가 보이시나요?

    이 많은 자물쇠가 전부 커플들의 자물쇠라니....ㄷㄷ

    자물쇠가 너무 많아서 

    난간이 무너질까봐 무섭네요...


    남산타워남산타워남산타워


    남산타워

    해가 슬슬 넘어가려 하네요.


    남산타워


    남산타워

    금강산도 식후경인데 식사도 하고 가야죠~


    남산타워

    남산타워

    남산타워


    식사가 끝난 후 나오니

    벌써 해는 저물었고 

    하늘은 이미 어두워졌네요.

    어두워진 남산타워도 정말 볼만 하네요.

    제가 찍었지만 벚꽃이 정말 아름답네요.

    여러분도 나들이 멀리가지 마시고

    가볍게 남산타워 어떠세요?



    지난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박씨삼남매 - 태국여행 1일차 - 1 (2017.11.11)


    다음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북경을 가다[패키지여행] - 첫째날 -1


    '공감'버튼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