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종각역의 젋음의 거리로 나들이 하던 중

    눈에 끌리는 매장이 있었습니다.

    [아래 부분에 위치 지도가 있습니다]

    캐나다 직송 랍스타?

    흠...한번 들어가볼까요?

    더식당 입구1더식당 입구1

    더식당 입구2더식당 입구2더식당 입구3더식당 입구3



    [아래의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슬라이드내의 메뉴 사진이 변경됩니다.]

    0123456789

    [위의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방문 전 미리 메뉴를 확인해보시는것도 좋겠죠?



    더식당 직화쭈꾸미더식당 직화쭈꾸미더식당 직화쭈꾸미더식당 직화쭈꾸미

    더식당 즉석 얼큰 버섯 칼국수더식당 즉석 얼큰 버섯 칼국수

    더식당 직화쭈꾸미더식당 직화쭈꾸미더식당 즉석 얼큰 버섯 칼국수더식당 즉석 얼큰 버섯 칼국수

    저희는 더식당 랍스타B 2인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버터구이랍스타(1마리) + 직화 쭈꾸미 (2인) + 즉석 얼큰 버섯 칼국수(2인) + 밥(2인)

    (직화 쭈꾸미와 장작불고기를 선택 주문할수 있습니다)

    직화 쭈꾸미는 맛있긴 했지만

    굉장히 매웠습니다(개인적으로 매운것을 못먹습니다)

    맵다보니 나중에 먹었던 얼큰 버섯 칼국수의 맛이 안느껴져요 ㅠㅠ

    (여름 시즌에는 빨간냉국수가 나오나봐요.)

    전 개인적으로 다시 방문한다면 장작불고기로 

    단맛과 매운맛을 조화롭게 즐기고 싶네요.

    더식당 버터구이랍스타 전체더식당 버터구이랍스타 전체

    버터구이 랍스타 등장이요~!

    오늘의 메인요리 랍스타입니다.

    맛있어보이죠? 상상하지마세요. 오셔서 드세요.

    버터의 달달한 맛과 랍스타의 담백함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지금부터 스크롤을 내리시면 

    랍스타가 초토화되는 과정 및 약간의 염장짓(?)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더식당 버터구이랍스타 앞다리더식당 버터구이랍스타 앞다리

    ​랍스타의 앞다리 살이네요.

    살이 가장 많고 

    꼬리부분 다음으로 가장 맛있는 부위였던거 같아요.

    더식당 버터구이랍스타 앞다리더식당 버터구이랍스타 앞다리

    ​랍스타 살을 빼볼까요?

    더식당 버터구이랍스타 앞다리더식당 버터구이랍스타 앞다리

    ​뽀옹~

    쏙 빠지네요~

    더식당 버터구이랍스타더식당 버터구이랍스타

    입으로 쏘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식당 버터구이랍스타더식당 버터구이랍스타

    ​담백함의 극치인 꼬리부분이네요.

    개맛있엉~~ㅋㅋㅋ

    더식당 버터구이랍스타더식당 버터구이랍스타

    랍스타의 머리 부분이네요.

    살은 많지는 않지만

    쭈욱 빨아먹으면 

    고소함의 풍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더식당 버터구이랍스타더식당 버터구이랍스타

    [초토화된 랍스타입니다.]

    잘먹었습니당!!




    지난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역삼역 태국음식]생어거스틴 - 똠얌꿍 존맛!


    다음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강남역 치킨] 빠네치킨 - 꼭그닭


    '공감'버튼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