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점심을 먹은 후

    ​활기찬 오후 업무를 보기 전 당보충은 필수겠죠?

    (너무 단거 자주 먹으면 안좋아요...

    저희도 평소에는 따듯한 차종류로 티타임을 가집니다)

    회사 지인분께서 딸기퐁당을 사셨다고 

    저희에게 맛을 보여주셨네요.

    너무 맛있어서 공유해요~!

    청담녀퐁당

    ​한통당 12000원 정도에 구매하셨다고 하시네요.


    청담녀퐁당 맛잇게먹는법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맛있게 먹는 방법을 직접 보내주셨네요~


    청담녀퐁당 성분분석표

    ​헐...딸기가 50%이상이...진정한 딸기퐁당이네요


    [아래의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슬라이드 내부의 사진이 변경됩니다.]

    01234

    [위의 사진을 클릭하시면 사진이 확대됩니다.]


    ​딸기퐁당을 맛있게 먹는 방식대로 먹는것도 좋지만

    저희는 우유에 한번 타 먹어봤어요.

    큰 수저로 2숫갈정도를

     우유 500ml에 퐁당 넣었죠~

    (5명정도가 먹었습니다 ㅎㅎ)

    딸기우유는 원래 하얗다

    ​엇....딸기우유는 원래 하얗다????

    색깔은 하얗지만

    딸기 과즙이 씹히는 진정한 딸기우유입니다.

    맛이 너무 달지도 않고 딸기 특유의 향을 맡으면서

    즐길 수 있어서 좋았네요.

    청담녀퐁당

    우유 1800ml를 쓰고도 남은 딸기퐁당입니다.

    딸기 퐁당 맛있었어요~

    추천드려요!!


    지난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디저트] 단지가궁금해#1 - 오디맛우유(신제품)


    다음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야식]GS편의점 비폰 쇠고기 쌀국수 - 저칼로리


    '공감'버튼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