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난포스트에 이어

    곤충식물원을 좀 더 둘러보겠습니다.

    (지난포스트에 이어 다루지 못했던 

    서울숲 안에 있는 동물 및 곤충입니다.)

    서울숲

    ​나비체험관이네요. 

    겨울철에는 실외전시장 없는 나비들이

    모두 어디가있을까 싶었는데. 이곳 곤충식물원 2층에서 

    추운 겨울을 버티고 있었네요.

    (저희가 방문한 날은 나비들이 

    외부에 5월부터 개장하는 나비전시관으로

     이미 이동한 상태였습니다. ㅜㅜ)


    이곳은 참 신기한게 문이 2중으로 되어 있어

    내부의 나비들이 날아다녀도

    밖으로 나가지 못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서울숲서울숲

    짧은 관람시간으로 보이는

     개구리들만 찍을 수 있었어요.

    서울숲서울숲

    곤충식물원을 방문하시면 이곳만의 장점 중의 하나로

    이곳에서는 식물 및 곤충 그리고 여러종류의 개구리도 함께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식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좋지만

    정말 아이들과 함께 온다면 좋은 체험공간 일 것 같아요.

    서울숲서울숲

    (동영상 시청시 놀랄수 있으므로 주의!)

    2층 식물원 관람 후 마지막으로 보이는 관람실이네요.

    영상의 마지막 철갑상어의 모습은 제 머리속을 떠나지 않네요...

    좌절중-[이모티콘]어밴드

    서울숲서울숲

    물고기 어항의 청소담당자 갸라루파입니다.

    갸라루파를 키우면 어항 벽면을 계속 청소해줍니다.

    저는 집에서 구피를 키우고 있는데

    갸라루파 입양해와서 한번 같이 키워봐야겠어요.

    서울숲서울숲

    서울숲서울숲

    한국에서 친숙하게 볼 수 있었던 민물고기

    지금은 잘 볼 수 없는 칠성무당벌레

    서울숲서울숲

    [나무통을 넘는 거북이]


    왼쪽위의 사진에 있는 이구아나는 정말 사람 다리만큼이 컸습니다.

    예전에 봣을때는 사람을 두려워보이는게 보였는데

    이제는 태연히 사람들이 보고 있어도 잠을 잘자네요~

    서울숲서울숲

    지금은 약간 추운날씨라 운영하지 않고 있는

    꿀벌정원입니다.

    꿀벌이라도 조심해야해요~

    서울숲서울숲

    서울숲의 꿀벌정원 관람을 마지막으로 

    응봉교쪽으로 갈수 있는 9번출구를 통해 나왔습니다.

    서울숲 즐거웠어요~



    지난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서울 주말나들이] 서울숲 - 토끼사육장과 식물원


    다음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공감'버튼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클릭)블로그 구독도 부탁드립니다.(네이버이웃 추가)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