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왕십리 숯불닭갈비 무제한 사계진미 ​

    왕십리에서 숯불닭갈비 무제한 집이 있다는 소식에

    처음 방문 후 너무 만족해서

    블로그에 포스팅하기 위해 다시 한번 방문했습니다.

    처음 방문했을때는 낮시간때라 손님이 별로 없었지만

    이번엔 금요일 저녁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이 정말 많았습니다.

    (다들 이렇게 좋은 데를 놓칠 수가 없겠죠.)

    손하트-[이모티콘]어밴드

    사계진미 3가지 맛 숯불 닭갈비

    사계진미에는 무한리필 3가지맛 숯불닭갈비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사계진미 담백하계

    ​첫번째로 담백하계

    농장에서 직송한 신선한 닭고기 그대로

    살짝 간을 쳐서 숯불에 구워먹는 소금구이

    사계진미 달달하계

    ​두번째로는 달달하계

    숯불닭갈비 하면 당연 달달한 간장구이죠.

    닭갈비 하나하나에 양념이 잘 저밀수 있도록 

    차곡차곡 넣어주셨네요.

    (개인적으로 제일 선호했던 맛입니다.)

    사계진미 화끈하계

    세번째로는 화끈하계

    3가지 메뉴 중 가장 매운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청양고추가 들어간 양념을 통해 버무린 고추장구이입니다.

    매운 닭갈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

    (전 매운맛을 안좋아해서 안먹었어요. 먹을게 많아서요...)


    사계진미 메뉴, 주류 및 음료 무제한???

    사계진미 메뉴

    사계진미는 비교적 간단한 메뉴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무한리필(대인) : 13,500원

    무한리필(소인) : 7,900원

    무한리필(유아4~7세) : 4,900원


    주류무한리필 : 5,000원

    초계국수 : 5,000원

    치즈퐁듀 : 5,000원

    비빔막국수 : 4,000원

    사계진미 맥주

    근데..제가 잘못본게 아니라면..주류무한리필 5,000원??

    소주 한병에 4천원 하는시대에...

    1인당 5천원만 지불하면 주류를 무한적으로 마실 수 있습니다.

    (물론 너무 취할때까지 드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그리고 메뉴판에 음료수가 없네요.

    이곳에 비취된 음료수 Self바를 통해서 무제한으로...

    이곳 사장님은 미쳤나봐요 ㅋㅋ

    농담이구요. 감사합니다.

    사계진미 서비스 메뉴 간장,후라이드 치킨

    사계진미 양념치킨

    사계진미 후라이드치킨

    사계진미 서비스 메뉴 간장, 후라이드 치킨

    개인적으로 간장치킨 완전 강추!

    치킨은 리필되자 마자 재빠른 손님분들이 금방 가져가시네요.

    (밑에 보시면 치킨을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양념 및 소스 사진도 찍어놓았어요.)



    사계진미 Self바 

    사계진미 셀프바

    사계진미 가장 안쪽에 준비되어있는 Self바​

    가장오른쪽에는 음료수 무한리필Bar와

    닭육수와 밥이 준비되어있네요.

    사계진미 상추

    ​상추/깻잎

    사계진미 쌈무,쌈장

    시계방향으로 고추,떡,​마늘,쌈장

    사계진미 김치

    시계방향으로 쌈무,파절이,김치

    사계진미 소스

    소금/후추, 마약가루,치킨소스,후라이드소스

    사계진미 소스2

    후라이드용 각종 소스, 닭갈비 소스, 파절이 드레싱

    (저도 사진찍고 나서 본 소스 들이네요.....

    나중에 알았던....ㅠㅠ

    미리 보시고 사계진미에서 제대로 즐기세요.)​

    마음껏 즐기자 숯불닭갈비

    사계진미 닭갈비

    숯불 올린 후 ​

    달달하계 6점을 올렸습니다.

    한점한점마다 갈비답게 뼈가 붙어있네요.

    정신없이 먹다보니 닭갈비 익은 모습을 찍지 못했네요. ㅠㅠ

    이제는 무한리필이라고 당연히 맛이없다고 무시하면 안됩니다.

    사계진미 닭육수

    ​닭육수에 파를 송송 넣어 닭곰탕처럼 

    밥을 말아 먹어보았습니다.

    정말 숯불닭갈비 이외에도 사이드 메뉴로

    즐길게 많아 자주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잘먹었어요. 사계진미


    지난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삼성역 수제버거] 크라이 치즈 버거(CRY CHEESE BURGER) - 위메프 지하 1층


    다음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공감'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블로그 구독도 부탁드립니다.(네이버이웃 추가)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