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이디야 신메뉴 출시

    안녕하세요.

    가성비 좋은 카페 하면

    이디야가 생각납니다.

    이디야 하면 저렴하면서

    맛있는 커피로 유명한데요.

    오늘은 이디야에서 새로 출시한

    꿀복숭아 플랫치노, 자두 플랫치노를

    마셔보았습니다. 

    이디야 간판

    이번에 새로 출시한 

    꿀복숭아, 자두, 청포도 플랫치노 입니다.

    가격은 꿀복숭아는 3,500원

    자두 및 청포도 플랫치노는 3,000원 이네요.


    주의사항!

    복숭아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꿀복숭아와 자두 플랫치노를 제외한

    청포도 플랫치노를 즐기셔야 될 거 같해요.


    꿀복숭아 플랫치노, 자두 플랫치노

    꿀복숭아 자두

    저는 복숭아 알레르기가 없으므로

    두가지 맛을 모두 맛을 보았습니다.

    (다음에 청포도 플랫치노도 마셔볼게요~)

    꿀복숭아 플랫치노

    칼로리 : 225g

    당류 : 49g

    가격 : 3.500원

    실제 복숭아 맛이 나는

    리얼 복숭아에

    실제 꿀을 넣었는지

    꿀처럼 복숭아가 단 건지는

    모르겟습니다.

    하지만 리얼 복숭아 플랫치노

    꿀의 달콤함이 완전 제대로네요.

    자두 플랫치노

    칼로리 : 244g

    당류 : 49g

    가격 : 3.000원

    벌써 여름인건가요.

    여름에 먹으면 상큼한

    자두 맛 플랫치노입니다.

    자두 플랫치노라서 그런지

    쌩그러우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이

    꿀복숭아와는

    반대되는 맛이네요.

    물론 자두 플랫치노도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다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달콤함을 좋아하는

    저는 꿀복숭아가 더 맛있었던거 같해요.


    꿀복숭아 플랫치노. 자두 플랫치노

    이디야 가시면 한번 맛봐보세요.

    추천합니다~


    '공감'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바로가기) 블로그 구독도 부탁드려요.

    (네이버이웃 추가)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