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이언맨 연구소 sy305 조립 리뷰 

    안녕하세요. 나타입니다.

    오늘은 SY Build Toy에서 제작한 

    아이언맨 연구소 sy305 제품을 리뷰하겠습니다.


    sy305 제품은

    나이 6세 이상에게 권장되고

    총 피스 수는 503개

    가격은 약 2만원 전 후 입니다.


    저도 약 2만원에 배송비 포함해서 구매했네요. 


    sy305 아이언맨 연구소 조립과정

    아쉽게도 브릭들은 

    순서대로 봉지에 있지는 않았습니다 ㅠㅠ

    하지만 피스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어렵지 않게 조립했던것 같아요.


    그리고 다른 sy 제품에 비해서 브릭들이 부드러워서

    다른 제품들은 조립하면서 약간 손이 아팠는데

    이건 전혀 그렇지 않았네요.

    처음 베이스 작업.

    피스 찾기 바쁘네요.

    그래도 처음 잘 맞춰놓으면 

    튼튼하게 올라갑니다.

    얼추 베이스 작업이 완료되었네요.

    오 뒤로는 아이언맨 슈트가 자리할수 있는 

    5개의 전시공간인 것 같네요.


    슬슬 틀이 잡히고 왼쪽에는 컴퓨터도 추가되었습니다.

    왼쪽에는 소방시설까지

    겐트리 머신 2대와 

    토니스타크의 작업공간이 완성!

    드디어 완성했습니다. 뚜둥

    짠~ 드디어 완성

    조립하는데는 약 1시간 정도로 걸린것 같네요.

    피스수는 많지 않아서 어렵지 않게 조립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아이언맨을 좋아해서 

    버전 별 아이언맨이 들어있어서 좋았네요.

    거기다가 sy305 제품에 포함된 건 아닌 것 같은데

    서비스로 토니 스타크 피규어가 장착할 수 있는 아이언맨도 증정해주셨네요.

    맨 아래사진이 토니스타크가 파츠를 입은 모습입니다.

    뒤에는 아이언맨 mark2, mark8, mark44가 전시되있네요.

    양 옆에는 겐트리 머신이 토니스타크가 

    아이언맨 슈트를 입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겐트리 머신 중 잘보시면 가방을 들고 있는 

    머신이 있는데요.

    가방을 잘 보면 아이언맨 2에서 등장했던 가방 파츠가 있습니다.

    완전 깨알 재미네요.

    평소 아이언맨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나 소장해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공감'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바로가기) 블로그 구독도 부탁드려요.

    (네이버이웃 추가)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