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저는 주로 왕십리를 많이 방문하다보니

    관련된 리뷰를 자주 등록하는 편입니다.

     왕십리역 내부에는

     쇼핑, 결혼식장, 헬스장,

     영화관, 카페, 놀거리 등등이 몰려있는데요.

    수요인원이 많다보니

    각종 음식점들도 많은 편입니다.

    그 중에서도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저렴한 가격이면서도 밥도둑 코다리찜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었습니다.

    매콤한 밥도둑 메뉴


    메뉴는 많아보이지만 

    코다리와 갑오징어를 메인으로

    다른 요리가 준비되어있네요.

    제가 방문했을때에는 

    주로 손님들은 2분정도 오셔서 코다리정식 2인분을 주문하는편이였습니다.

    (코다리찜이 가장 맛있으면서도 가성비가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매콤한 밥도둑 메뉴

    ​2인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2인세트메뉴가 있습니다.

    2인에 코다리정식이 16000원 이면

     4000원으로 단호박고구마 튀김이 같이 즐기실수 있네요.

    (예전에는 갑오징어 튀김이였는데 바뀌었네요ㅠㅠ...갑오징어가 맛있었는데...)


    코다리 맛있게 먹는법

    1. 가위로 꼬리를 자른다.

    2. 배를 가른 후 가운데 큰뼈를 제거한다.

    3. 뼈가 발라진 코다리를 양념위에 잘 엎어준다.

    4. 김에 코다리와 콩나물을 싸서 맛있게 먹는다.

    매콤한 밥도둑 코다리정식

    ​주문한지 10분 후 코다리찜 2인분 등장!

    코다리 2마리와

    양념이 잘 스며들어 칼칼한 무 2덩어리

    매콤한 양념과 잘 어울릴 콩나물들이 보이네요.

    매콤한 밥도둑 코다리정식매콤한 밥도둑 코다리정식

    코다리찜 맛있게 먹는방법처럼

    꼬리를 짜른 후 큰뼈를 제거 후

    바른 부위를 양념이 잘 벨수 있게 뒤집어 놓았습니다

    코다리 뼈를 전부 제거 후

    처음 뒤집은 거부터

    김, 콩나물과 같이 싸먹으면 

    그냥 먹으면 맵던 양념이 

    잘 순화가 되서 중독적인 매콤한 맛으로 취향저격하네요.

    저는 매운 음식을 잘 못먹는 편인데

    이곳 코다리찜은 취저라서

    땀 닦으면서 코다리를 즐겼네요.


    매콤한 밥도둑 리필

    ​콩나물 및 각종 반찬들이 부족하면

    리필 할 수 있도록 준비해 놓으셨네요.

    저는 이곳에서 콩나물을 죄송할정도로 많이 먹었던거 같아요.

    (김과 콩나물, 그리고 코다리를 조화가 ㅋㅋ)

    정말 잘 먹었습니다.


    (위치는 왕십리역 3층 건물에 있습니다.)


    지난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왕십리 맛집] 짚신매운갈비찜 - 10%순한맛도 매워요


    다음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학동역 점심식사,2인]물고기자리 - 웰빙 생선구이 전문점


    '공감'버튼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