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또 다시 왕십리 방문

    왕십리역에서 한양대입구쪽으로 걸어가는 쪽으로

    먹자골목이 줄지어 모여있는데요.

    (한양대점이지만 왕십리역 6번 출구에서 가장 가깝다는 점!)


    전화번호 : 02-2281-3228

    주소 :서울 성동구 마조로7길 9-1지번행당동 3-10

    영업시간 : 매일 11:00 - 02:00

    짚신매운갈비찜 메뉴짚신매운갈비찜 메뉴

    메뉴판을 보면 주로 찜 메뉴가 주인것을 알수 있네요.

    돼지갈비찜, 소갈비찜, 닭갈비찜, 치즈닭갈비찜

    고기 종류와 고기의 양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르네요~

    이곳은 매운맛을 손님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매운맛의 기호를 제공해주시네요~

    저희는 매운맛을 잘 먹지를 못하므로 순한맛 10%를 선택하였습니다.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주먹밥, 계란짐, 쿨피스 등이 준비되어있네요.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위기 대처용 ㅋㅋ)


    짚신매운갈비찜 내부

    상호명이 짚신매운갈비찜이라서 그런지

    가게 입구쪽에 짚신이 걸려있네요.


    점심 직장인 분들을 위하여

    점심셋트메뉴도 준비되어있네요(12시 ~ 3시)

    돼지갈비찜, 소갈비찜 셋트는 

    기존 메뉴보다 2.000원씩

    할인이 되네요~

    (저녁은 안된다는 점 ㅠㅠ...사장님 저녁에도 셋트메뉴 넣어주세요....)

    짚신매운갈비찜 내부

    (짚신매운갈비찜 내부 사진입니다.)

    짚신매운갈비찜 기본상차림

    기본 반찬은 깔끔하게 나오네요.

    (콩나물은 주메뉴가 나오면 거기다가 올려주는 용도이네요...

    저희는 그곳도 모르고 돼지갈비찜이 나올때까지 기다리면서

    콩나물을 다먹었다는....ㅋㅋㅋㅋ)

    콩나물 더주세요~ ㅋㅋ 많이주세요~


    짚신매운갈비찜 주먹밥

    짚신매운갈비찜 주먹밥

    같이 온 일행이 식욕이 없다고 해서

    그냥 주먹밥보다는 참치마요 주먹밥을 주문했습니다.

    역시 그냥 주먹밥보다는 매운갈비찜과 더 조화롭게 어울리는거 같해요.

    짚신매운갈비찜 간장비빔당면짚신매운갈비찜 간장비빔당면

    이곳의 별미중의 별미 간장 비빔당면입니다.

    이곳에 들어가자마자

     앗! 이것은 시켜야된다는 끌림에

    간장비빔당면을 주문했습니다.(매운, 간장 맛이 있습니다.) - 3.000원

    역시나 이곳의 완전 별미더군요!

    추천추천~


    짚신매운갈비찜 매운돼지갈비찜짚신매운갈비찜 볶음밥

    기다리고 기다리던 매운돼지갈비찜 등장~!

    이미 조리가 된 상태로 나왔지만

    한번 더 끌여서 먹으라고 하시네요~


    리필한 콩나물을 위에 올려

    매운갈비찜을 팔팔 끓였습니다.


    어느정도 익었을 쯤

    드디어 시식!


    순한맛으로 시켜서 약간 매콤한 정도네요.

    (이날 땀이 비오듯 흘렸습니다...같이온 일행과 옆에분들께 죄송...ㅠㅠ)

    (참고로 저는 매운맛을 잘 못먹습니다...)


    안에 매운양념이 진하게 베어 매콤한 돼지갈비찜과

    쫄깃쫄깃한 떡 및 버섯 그리고 각종야채들이

    양념에 버물려서 정신없이 먹었던거 같해요.


    식사의 마침표를 찍기위해

    볶음밥도 1인분 추가~

    짚신매운갈비찜 외부사진


    매운 갈비찜 잘먹었습니다.





    지난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강남역 치킨] 모던통닭 - 새로운 치킨홀릭의 발견


    다음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왕십리 점식식사] 매콤한 밥도둑 - 엉클코다리(코다리정식)


    '공감'버튼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