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학동역의 점심식사를 할만한 곳 중

    맛집이 많아서 정말 고르기 힘드네요...

    그 중에 생선요리를 파는 곳이 있는걸 아시나요?

    이름만 보아도 생선요리 전문점 같은 물고기 자리입니다.

    이곳의 위치는 약간 외진곳이라 될 수 있으면

    지도를 보고 찾아가시는게 좋습니다.

    (아래에 지도를 링크해 놓았습니다.)


    물고기자리 외부

    처음 이곳을 방문할때에는 날씨가 많이 풀렸는데

    이곳에 왠 고드름이...

    들어가다가 고드름 떨어지지 않겠지....라는

    불안한 마음을 안고 입구로 입장했네요.

    (네...쫄보라서 그래요...ㅠㅠ)


    물고기자리 메뉴

    ​메뉴는 보시는 바와 같이 종류가 많습니다.

    저희는 2인이라 실속 한상차림을 주문했어요.

    역시 세트메뉴가 가성비 갑이죠~!!

    물고기자리 내부물고기자리 내부


    물고기자리 내부물고기자리 내부

    내부인테리어는 가정집을 개조한 것처럼 

    들어가자마자 신발을 벗어야 될 것같은 느낌입니다.

    다행히 사장님이 들어갈때 신발을 신고 들어오세요. 그러시드라구요..ㅋㅋㅋ

    (저처럼 신발 벗고 들어가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해요 ㅋㅋ)




    물고기자리 기본상차림

    ​기본메뉴는 심플하게

    연두부,무장아찌,오뎅,김치 등이 나오네요.

    물고기자리 실속 한상차림

    ​왼쪽부터 된장찌개, 고등어 구이, 삼치구이 입니다.

    2인이라 실속 한상차림을 주문했는데

    솔직히 3인분 정도(소식하시는 분들이라면 4인도 거뜬)인 것 같네요,

    생선이 워낙 커서 푸짐하게 먹었던거 같해요.

    그리고 주문 즉시 조리를 하셔서 그런지

    따뜻한 밥에 온기있는 구이덕분에 

    집에서 먹는 느낌이였어요.

    물고기자리 영수증

    ​영수증 인증합니다.

    (한상차림 23.000원 밥추가 1.000원 = 24.000)

    잘먹었어요~!!



    지난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매콤한 밥도둑 - 엉클코다리(코다리정식)


    다음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공감'버튼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