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왕십리에 새로은 찜닭집 오픈

    안녕하세요. 왕십리역에서 자주먹던 찜닭집이 없어져서...

    이젠 엔터식스에서는 찜닭은 먹지 못하는건가..싶었는데.

    엔터식스 3층 이전에 아이스크림 가게에 있던 자리에 홍수계 찜닭집이 오픈했네요.

    원래는 근처의 샤브샤브 집을 가려고 했는데.

    내부가 탁트여있어서 사람들이 먹고 있는 모습을 보니

    원래 먹으려 했던 메뉴를 급선회..찜닭집으로 들어갔습니다.


    (아래의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슬라이드내의 사진이 변경됩니다.)

    0123

    (위의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메뉴판을 쓰윽 보니

    찜닭 + 밥 으로 저렴한

    세트메뉴가 있어서 주문하려고 했지만..

    옆에서 듣고계시던 사장님..

    "세트메뉴는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주말에도 세트메뉴 해주세요...ㅠㅠ)

    떼쓰기-[이모티콘]어밴드


    홍수계 찜닭 음식

    홍수계찜닭홍수계찜닭

    이곳의 기본 세팅입니다.

    동치미 한그릇과 찜닭 필수 반찬인 무도 주시네요.

    (찜닭의 메인은 찜닭이다 보니 메인을 살려주는

     기본반찬만 있어도 충분하죠.)


    순살찜닭(소 2인분) + 치즈사리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홍수계찜닭

    홍수계찜닭

    순살에 치즈사리를 올리니 식욕이 확 돋네요.

    순살찜닭(소) 27.000원 + 치즈사리 3.000원 = 30.000원

    ​닭다리살로만 이루어져서 인지 먹는데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찜닭에는채소와 버섯 그리고 양배추가 있어 식감을 살려주네요.


    홍수계찜닭홍수계찜닭

    보기에는 다르게 의외로 면 사리가 굉장히 많았어요.

    집게로 치즈 한움큼과 면을 들어 먹을만큼 집은 후 

    가위로 잘라서 가져가면

    깔끔하게 한접시씩 치즈와 면사리르 즐길 수 있었습니다.

    홍수계찜닭홍수계찜닭

    매운맛을 좋아하지 않는 저는 순한맛으로 주문하고 싶었지만

    치즈사리를 추가하면 밋밋할수 있다는

     사장님의 추천으로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저는 약간 매콤한 편이었어요.

    홍수계찜닭 잘먹었습니다.



    지난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이수역 저녁회식]맛찬들 - 구워주는 숙성고기의 향연(맛집)


    다음 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논현역 맛집] 진대감 차돌삼합 - 전지적 참견시점 이영자 추천


    '공감'버튼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클릭)블로그 구독도 부탁드립니다.(네이버이웃 추가)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