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나타입니다.

    ​회사업무로 스트레스 받는 오후 

    스타벅스로 당 충전 하러 왔습니다.

    시즌이 약간 지난감이 있지만

    요즘에도 당충전하러 종종 마시러 갑니다.

    스타벅스에서 2019년 신메뉴로

    슈크림 시리즈가 나왔는데요.

    저는 오늘 시리즈 중 2가지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오늘도 

    다이어트 VS 스트레스 해소

    이 두가지가 제 머릿속을 맴돌지만

    오늘은 스트레스 해소가 이겼네요.

    슈크림 크런치 라떼​

    슈크림 빵이 그대로 음료안에 녹은것처럼

    부드럽게 한잔 마시기 딱 좋네요.

    가격은 : 6100원

    슈크림 크런치 프라푸치노​ 

    슈크림 크런치 프라푸치노 입니다.

    슈크림의 달달함도 좋지만

    바삭한 슈크런치 토핑이 참 입안을 즐겁게 해주네요.

    가격은 : 6500원

    급하게 마시면 머리가 급 아파진다는거...​

    스타벅스 영양정보란 에서도 조회할 수 없다고 하네요...ㄷㄷ


    '공감'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바로가기) 블로그 구독도 부탁드려요.

    (네이버이웃 추가)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