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카카오뱅크 한정판 라이언 봉투

    카카오뱅크 라이언카카오뱅크 라이언

    2018년 카카오뱅크에서 프로모션 이벤트로

    진행했던 카카오뱅크 한정판

    세뱃돈 라이언 봉투입니다.


    당시 이벤트 조건은


    이벤트 기간 :  

    2018. 02. 08(목) ~ 2018. 02. 14(수) 

    (설 연휴 전 1 주일 간 운영)


    참여 방법 :  

    세븐일레븐 롯데 ATM을 통해 

    카카오뱅크 계좌에서 5만원 이상 출금하고 

    출금 명세표를 세븐일레븐 카운터에 제출하면 

    한정판 “카카오뱅크 세뱃돈 봉투” 증정 

    (단, 5만원 이상 출금 명세표 1장 당 

    세뱃돈 봉투 1세트 증정) 

    카카오뱅크 라이언 내부카카오뱅크 라이언 내부

    저도 이 프로모션 

    이벤트를 참가하기 위해

    방과 후 세븐일레븐을 들러

    5만원씩 여러번 출금했던 기억이 나네요.

    각 봉투 별 캐릭터가 달랐습니다.

    (총 4가지)

    라이언, 어피치, 프로토, 무지가

    카카오 봉투 귀여운 캐릭터로 나왔죠

    카카오뱅크 2018년카카오뱅크 2018년 봉투

    카카오 봉투에 전체 캐릭터가 나오기도 했어요.

    순서대로

    튜브, 라이언, 무지, 프로도, 

    네오, 제이지, 콘(제이지 머리 위), 어피치

    카카오뱅크 2018년 내부카카오뱅크 2018년 내부

    내부에는 프로도가 있네요.

    2018년 카카오뱅크 세뱃돈봉투 구성품

    카카오뱅크 구성품카카오뱅크 프로모션 봉투 전체 구성품

    카카오뱅크 프로모션 전체 구성품입니다.

    하나당 2개의 봉투와

    편지봉투를 닫아줄 스티커가 있네요.

    세뱃돈 봉투이므로 안의 편지지는 없습니다.

    (헤헷 속았다능...)

    카카오뱅크 완성품카카오뱅크 세뱃돈 봉투 - 스티커 붙여봤어요.

    2019년에도 세뱃돈 봉투 시즌2가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공감'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바로가기) 블로그 구독도 부탁드려요.

    (네이버이웃 추가)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