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 코엑스 브릭 라이브 (BRICK LIVE) 방문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삼성역 코엑스는

    많은 인파와 함께 다양한 매장이 존재합니다.

    그 중에 BRICK LIVE라고 하는

    키덜트 분들을 위한 천국이 있어

    많은 정보를 드리기 위해

    열심히 사진을 찍어 업로드했습니다.

    브릭라이브 간판

    코엑스몰 지하 1층에 위치한

    브릭 라이브

    입구에서부터 레고 블럭으로 꾸며져 있네요.

    브릭라이브 입구

    내부에 위치한 브릭라이브카페

    브릭라이브 카페

    내부에는 브릭라이브 카페가 있습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보편적인 음료는 전부 판매하고 있네요.

    저희는 이곳에서 판매하는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습니다.

    아래는 메뉴판이 안보이실 것 같아

    확대한 메뉴사진입니다.

    브릭라이브 메뉴1

    브릭라이브 메뉴 2

    브릭라이브 내부 VIEW

    브릭라이브 게시판

    키덜트 천국이라고 표현했지만

    주로 아이들이 많이 오는 것 같네요.

    아이들에게 레고 체험공간과

    코딩교육까지 제공되는 것 같아요.

    브릭라이브 내부

    카페 옆으로는

    꽤 큰 공간으로 이뤄진

    레고체험공간이 있습니다.

    브릭라이브 내부1

    위 사진에 커다란 닌자가 있어서

    다가가보니 이 모형도

    레고로 만들어진 빨간닌자입니다.

    브릭라이브 내부2

    레고로 만들어진 파란닌자입니다.

    브릭라이브 내부 3

    브릭라이브 내부 4

    레고를 직접 조립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브릭라이브 내부 5

    브릭라이브 내부 7

    아이들이 직접 배울 수 있는

    코딩교육 공간입니다.

    저도 이곳에서 코딩을 배우면

    너무 재밌을것 같아요.

    레고로 만들어진 스타워즈 황제의 시찰

    브릭라이브 황제의 시찰

    제작기간 약 2개월에

    수집기간 1년...

    스타워즈 황제

    황제를 맞이하기 위해 

    질서정연하게 서있는 스톰 트루퍼병사들

    휠체어에 누워있는 레고가.

    아나킨 스카이워커 - 다스베이더 입니다.

    스타워즈 레고사진

    스톰 트루퍼 2.800개 사용..

    하얀색으로 빼곡히 보이는 것들이

    모두 스톰 트루퍼입니다.

    정말 장관이네요.

    스타워즈 악단

    스톰 트루퍼 악단까지...

    스타워즈 황제의시찰 2

    레고로 스타워즈 영화 한장면을 표현했네요.

    읔...갖고 싶네요....ㅠㅠ

    스타워즈 제다이

    스타워즈 굿즈

    한쪽에서는 스타워즈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네요.

    갖고 싶다...

    스타워즈 전시실

    키덜트천국 브릭라이브에

    보여드릴게 너무 많아

    이미지 용량 문제로 다음포스트에서 

    이어집니다.

    '공감'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바로가기) 블로그 구독도 부탁드려요.

    (네이버이웃 추가)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