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부모님 모시고 가족들과 함께 가기 좋은 자연별곡

    안녕하세요. 천상나타입니다.

    오늘은 아버지 생신날.

    가족들끼리 식사를 하러 자연별곡 미아현대점을 방문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웨이팅을 1시간 정도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저희도 식사시간이 많이 지난 시간 2시에 방문했지만

    이미 내부에는 많은 손님이 있어서 20분 정도 웨이팅 후

    입장할 수 있엇습니다.

    자연별곡 이용시간 및 가격정보 그리고 배치도

    자연별곡

    자연별곡 이용시간은 

    매일 10:30 - 22:00


    가격은 

    평일점심(10:30~17:00) - 13,900원

    평일저녁(17:00~22:00) - 19,900원

    주말,공휴일(10:30~22:00) - 19,900원

    자연별곡 입구

    자연별곡은 입장시 선결제를 해야됩니다.

    어차피 가격이 정해진 곳이라 선결제를 해도

    별로 문제 될게 없고 퇴장할때 그냥 나가서 나쁘진 않았어요.

    위의 사진을 보시면 가,나,다로 자리 배치도를 알 수 있었습니다.

    자연별곡 분위기

    자연별곡 - 밥도둑 대가

    자연별곡 밥도둑대가

    자연별곡 감태죽

    지정해준 자리에 앉은 후

    바로 음식을 집으로 ㄱㄱ

    먼저 들렀던 밥도둑대가입니다.

    밥도둑 대가는 위의 배치도에서 1번 위치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던 감태죽

    고소하면서 담백했던 맛이 좋았어요.

    생일날 하면 생각나는 미역국!

    생신날이라 물론 집에서 미역국을 먹었지만

    이곳에서도 미역국이 준비되어있어서

    못드신 분들이 있으면 이곳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자연별곡 - 샐러드 식탁

    자연별곡 샐러드식탁

    샐러드 식탁은 위의 배치도를 보시면

    3번에 위치해 있습니다.

    식사전 에피타이저로 먹기 좋은

    샐러드 식탁.

    샐러드 야채, 매콤쫄면, 콘감자 사라다 등이 있었습니다.

    자연별곡 단호박

    뒤에는 토마토샐러드, 

    넝쿨째단호박, 텃밭 두부버무리 등이 

    준비되어있었어요.

    자연별곡 - 감성 주막

    자연별곡 감성주막

    감성주막은 배치도의 4번 위치에 있습니다.

    입맛 돋아주는

    순살파닥, 치즈크림 문어빵,

    김치치즈 프라이, 치즈 허니 옥수수

    자연별곡 된장볶음밥

    통마늘 닭똥집, 매콤된장볶음면,

    매콤 소떡소떡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던 매콤된장볶음면.

    우동 사리에 된장으로 볶아

    살짝 매콤한 맛이 나는게

    자극적이지 않고 좋았습니다.

    매콤 소떡소떡은 말그대로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편에서 보았던 그대로

    소세지와 떡이 있는데요.

    오른쪽에 보면 꼬치가 있습니다. 

    하나 하나 꼳아서 드실 수 있게

    준비되어 있네요.

    자연별곡 연잎오리구이

    단호박 연잎오리구이

    오리훈제고기와 살짝 찐 단호박도 있었어요.

    바로 옆에는 연잎밥이 있어서 떠서 먹을 수 있었네요.


    이미지 용량상 다음포스트에서 자연별곡 이야기를 이어가겠습니다.

    다음포스트 보기




    '공감'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블로그 구독도 부탁드립니다.(네이버이웃 추가)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