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이전포스트에 이어

    안녕하세요. 천상나타입니다.

    지난 포스트에 이어서

    자연별곡 이야기 STEP2 입니다.

    자연별곡 이야기 STEP1을 못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먼저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전포스트 보기

    이전 포스트에서 배치도를 통해서

    메뉴 위치를 찾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음식 위치를 정리해놓았습니다.


    티몬에서 자연별곡식사권 선물하기도 있네요.

    [티몬]자연별곡 식사권 선물하기

    자연별곡 - 분식코너

    자연별곡 분식1

    자연별곡 분식코너는 배치도 4번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신림백순대, 대구식 비빔만두

    개인적으로 고소한 백순대에

    매콤한 소스가 잘 어울렸던 신림백순대

    한번 씩 다 먹어보고 한번 더먹었다는...

    자연별곡 분식2

    충무김밥과 전통 떡볶이

    앞에는 충무김밥과 같이 먹을 수 있는 무김치가 있네요.

    자연별곡 - 나물밥

    자연별곡 나물밥

    청포묵 버무리와 곤드레나물밥입니다.

    아버지가 특히 좋아하셨던 곤드레나물밥이네요.

    배치도 3번 맞은편에 있었습니다.

    자연별곡 - 경성주막(쌀막걸리)

    자연별곡 막걸리1

    배치도 3번에 있는

    자연별곡 쌀막걸리입니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자두 막걸리, 크림막걸리, 옥수수 막걸리입니다.

    처음에 막걸리라 아버지께 소개 시켜드렸는데.

    무알콜이라 실망하셨던....

    무알콜이지만 19세 미만 미성년자는

    드시면 안되요~

    자연별곡 막걸리2

    각 막걸리당 국자가 있어서

    슥슥 저어서 밑에서 부터 쓰윽 건져

    막걸리 한사발을 마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두막걸리가 새콤하면서

    톡쏘는게 맛있었습니다.

    무알콜이라 술을 잘 못드시는 분들과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좋을 것 같아요.

    자연별곡 - 대한제과

    자연별곡 산더미 슈자연별곡 대한제과

    폭풍같은 식사를 마친 후

    디저트 타임이 왔네요.

    배치도 7번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낭만티라미수와 산더미 슈가 

    너무 맛있었다는..

    산더미 슈는

    바깥에는 바삭한 빵과

    콱 씹으면 내부에는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딱보기에 살 엄청 쩌보이는게 맛있는 것 같아요

    자연별곡 - 후식코너

    자연별곡 과일

    후식코너 대한제과 옆인 배치도 7번에 있습니다.

    아이스홍시,망고,파인애플, 자몽

    등이 준비되어 있네요.

    자연별곡 에이드

    석류 에이드와 깔라만시 에이드

    그리고 마지막꺼는 잘모르겠네요 ㅠㅠ

    자연별곡 홍시빙수

    마지막 후식 홍시빙수 입니다.

    배치도 5번에 있습니다.

    바로 오른쪽에 설얼음이 있고

    그 위에 팥올리고 차가운 홍시를 올리면..

    맛있었다는...

    오늘도 먹느라고 바빴던

    저는 모든 메뉴의 사진을 찍지는 못했네요 ㅠㅠ

    저는 전문 블로거가 아니랍니다...

    (스폰 받고 포스팅하는게 아니에요..)

    하지만 최선을 다해서 많은 정보를 드리려고 

    사진 많이 찍으려고 했어요..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연별곡 맛있었어요~



    '공감'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블로그 구독도 부탁드립니다.(네이버이웃 추가)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