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삼성역 맛집 인기명 조갈찜 먹으러 왔어요!!

    안녕하세요. 점점 날씨가 추워지는 하루입니다.

    오늘도 눈썹 휘날리게 하루 일과를 마치고 

    몸보신 하고 싶은 날이네요.

    오늘도 센스 있는 회사 동료 분 덕분에

    회식으로 건강 챙길 수 있는 곳으로 선점 후 방문했습니다.

    ( 술을 먹으면 쌤쌤인가요? )

    삼성역 인근에 위치한

    인기명 조갈찜 먹으러 왔어요.

    삼성역 맛집으로 

    인지도가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이미 내부에는 손님이 꽉차있었습니다.

    (예약을 하지 않고 가서 예약가능여부는 모르겠어요 ㅠㅠ)

    유명 채널에서도 소개된 음식점이네요.

    유명 채널에 나왔지만 

    개인적으로는 제 입맛을 믿습니다.

    정말 맛있는 곳인지 확인하러 들어가겠습니다.

    인기명 조개찜 메뉴 및 가격정보

    [아래의 슬라이드 화살표 버튼을 통해 메뉴 사진이 변경됩니다.]

    01234567

    [위의 메뉴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방문 전 미리미리 메뉴를 확인해서

    남들 먹는데 오랫동안 고민할 필요없겠죠?

    ( 현기증 나잖아요 ㅋㅋ)


    인기명 조갈찜 C 세트 주문 (99.000 원) - 퀼리티 대박!!

    주문 후 조갈찜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쌈, 야채가 나왔습니다.

    ( 약간 부실해 보인다는.... )

    조갈찜 주문 후

    메뉴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에 살짝 놀랐습니다.

    ( 흠... 쫌 나가네? )

    하지만

    조갈찜 C세트 등장에 더욱 놀랐습니다.

    조갈찜의 웅장함에 저도 모르게 웃음꽃이....낄낄낄

    소갈비, 전복, 문어, 가리비 외 조개류

    그냥 봐도 보이네요.

    만화에서 나오는

    루피고기 인정하시나요? ㅋㅋ

    한방 육수와 빨간 육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조금 고민 후

    몸 보신을 위해

    한방 육수로 통일~

    (다음에는 빨간 육수로도 도전해야겠네요.)

    한쪽에는 앙증맞게 낙지 호롱이 자리하고 있네요.

    푹 익히면 쫄깃한 낙지 호롱이 완성됩니다.

    4인세트여서 전복 4개

    가리비..그리고 문어가....

    확실히 문어가 커서 그런지

    자리를 많이 차지하네요.

    그 만큼 많이 먹었습니다. ㅋㅋㅋ

    갈비찜 국물 듬뿍 먹은 오뎅꼬치입니다.

    갈비 양념에 오뎅꼬치 콜라보 좋네요.

    ( 개인적으로 분식집에서 오뎅꼬치도 

    갈비양념에 푹 절은 오뎅꼬치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그만큼 추천추천~)

    조금 기다리다보면

    직원분께서 돌아다니시면서

    음식 상태를 체크해 주십니다.

    조금 가열 후 직원 분께서

    손님들이 먹을 수 있도록

    먹기 좋게 잘라주시네요.

    양이 엄청나서 자르는데만 해도 시간이..

    전복을 도려낸 후 

    한방육수에 담궈버리기...

    미리 조리된 갈비찜부터 먼저드실 수 있습니다.

    한잔 마시면서

    갈비찜을 어느정도 먹고 나면 

    왼쪽에 위치한 해산물도

    푹 익어 조개찜을 맛있게 먹었네요.

    ( 개인적으로 소주나 맥주 둘다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잘먹었습니다!!


    '공감'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바로가기) 블로그 구독도 부탁드려요.

    (네이버이웃 추가)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