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건대입구 가성비 좋은 로니로티 방문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입구 이탈리아 음식 전문점

    로니로티를 방문했습니다.

    방문 전 미리 웹사이트를 탐방 후

    별점은 높았지만 리뷰는 좋지 않아서 

    불안한 마음을 가졌지만

    직접 가보니 꼭 그렇지는 않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워낙 많은 손님과 많은 테이블 때문인지

    직원분들도 정말 바빠보이고 ㅠㅠ

    (저희도 점심시간도 아닌데 40분 정도 웨이팅했다는...

    다른 층 음식점 갈뻔 했음...)


    이곳은 원플레이트(2인)을 

    하프메뉴로도 주문할 수 있다고 하는데...

    큰 의미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하프메뉴(9.900원)도 꽤 양이 많다는 건

    인정합니다.

    로니로티 메뉴 및 가격정보

    [아래의 슬라이드 화살표 버튼을 통해 메뉴 사진이 변경됩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

    [위의 메뉴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삼겹스테이크, 게살딥쉬림프스파게티, 토마토리조또 

    웨이팅 후 겨우겨우 자리에 앉고

    메뉴를 골랐네요.

    워낙 많은 메뉴 덕분인지

    고르는데도 한참 고민했다는....

    미리 위의 메뉴 보시고 참고하시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게살딥쉬림프스파게티

    토마토리조또

    주문후 바로 등장한

    우리의 탄수화물들...반갑다 ^^/

    사진으로는 조명때문인지 약간 어둡게 보이지만

    실제로보면 정말 맛있게 보였어요.

    ( 맛있는 거를 보면 사진을 대충 찍는 버릇...고쳐야됨... )

    먹기 좋게 한입씩~

    요건 설정샷 ㅋㅋ


    드디어 우리의 메인 Dish

    삼겹스테이크

    단백질이 왔네요.

    돼지고기라 안에까지 잘 익혀서 주시네요.

    개인적으로 돼지 스테이크도 좋아하는 편이라

    슥슥 썰어 맛잇게 먹었네요.

    이곳에서는 샐러드를 주문할 수 있는데

    저희가 주문한 삼겹스테이크에 샐러드가 듬뿍 들어가서

    따로 시키지 않아도 된다고 하드라구요.

    건대입구 로니로티 인증합니다!!

    잘먹었습니다.

    '공감'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바로가기) 블로그 구독도 부탁드려요.

    (네이버이웃 추가)


    Posted by 천상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