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삼성역 코엑스에 위치한 더심플테이블 메뉴 및 가격 정보

    삼성역 코엑스 한켠에 위치한 

    더 심플 테이블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에는 학생들이

    많이 자리를 지키고 있었던 것 같아요.

    주로 2인식사를 위한 메뉴가 이루어져있네요.

    A 세트는 숯불제육구이 + 숯불달갈비 + 치즈계란말이

    B 세트는 숯불제육구이 + 파니니 떡갈비 + 치즈계란말이

    C 세트는 숯불닭갈비 + 파니니 떡갈비 + 치즈계란말이

    D 세트는 파니니 떡갈비 * 2 + 치즈계란말이 


    세트에는 나오지 않지만 2인 메뉴 주문 시 

    찌개도 추가로 주시네요/

    개인적으로 봣을때는 2인이 와서

    주문해서 먹는게 개이득인듯합니다.

    ( 찌개 + 치즈계란말이 )


    A세트 숯불제육구이/숯불달갈비/치즈계란말이 주문했습니다.

    2인 테이블을 꽉찬 한 상 차림입니다.

    처음 주문 후 종업원 분께서

    주문한 음식을 가져다 주시는데

    깜놀...

    그 조그만 분이 2인 테이블만한 쟁반에 

    음식을 한가득 가져다 주시길래

    저도 모르게 일어나서 받아줘야 겠다는...

    약간 칼칼한 된장찌개 였습니다.

    일행은 닭갈비를 먹고 싶고

    저는 돼지고기를 먹고 싶을 때

    이곳을 방문하면 될 듯.

    기본 반찬들도 야무지게 나오네요.

    그리고... 엄청난 크기의 치즈계란말이까지.

    총 가격 : 22,000 원

    사진으로만 보셔도 둘이서 먹기에는

    많은 양인 것을 아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푸짐하게 잘먹었습니다.


    '공감'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바로가기) 블로그 구독도 부탁드려요.

    (네이버이웃 추가)


    Posted by 천상나타